본문 바로가기
중소기업 마케팅

[마케팅] 비즈니스 콘텐츠 마케팅에서 꾸준함은 왜 중요할까요?

by Market-O-My 2024. 7. 15.
728x90
반응형


안녕하세요. 소상공인, 중소기업과 함께 성장하는 지식정보 플랫폼 <마켓오마이 Market-O-My>입니다.

콘텐츠마케팅의 중요성은 정보의 바다에서 넘치는 쓰레기 더미를 헤치고 홀로 빛나는 안갯속의 등대를 찾아가는 과정이 아닐까 합니다.

거친 바다를 홀로 꾸준히 비추는 등대



등대는 비가 오나 바람이 부나 그 자리에서 홀로 길을 비추고 있죠. 외롭고 쓸쓸하지만 하루도 빠짐없이 바다의 길을 비추며 바른 길을 이끌어 냅니다.

콘텐츠 마케팅의 길도 바다의 등대와 같이 하루도 쉼 없이 빛을 뿜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.

모두가 다 알고 너무도 당연하지만 실천하기 어려운 "꾸준함"이 주는 콘텐츠 마케팅의 효과를 다시 한번 상기하면서 강조해 봅니다.

꾸준함

🔍 신뢰 구축과 인지도 향상

- 지속적으로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하면, 고객들은 해당 브랜드를 신뢰하게 됩니다.
- 신뢰는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 구축에 필수적입니다.
- 또한, 꾸준한 게시물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효과도 있습니다.

끈기

 

🕒 고객 참여 유지

- 꾸준한 콘텐츠 제공은 고객의 관심을 유지시키는 역할을 합니다.
- 정기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고,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.

📊 성과 측정과 개선

- 꾸준히 콘텐츠를 제공하면, 어떤 콘텐츠가 더 효과적인지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.
- 그 결과를 바탕으로 전략을 수정하고, 더 나은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.

꾸준함.

안갯속에서 누군가가 그 빛을 찾아내길 바라며 오늘도 포스팅해 봅니다.

여러분 파이팅!

끈기와 꾸준함이 경쟁력입니다.


이 글은 AI 마케팅효율화 기업 WONDERSLAB에서 참조하였습니다.  끝.

728x90
반응형